메타샵은 일상 속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아이디어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에게 소개합니다.
이 과정에서 장시간 사전 인터뷰를 거쳐 제품 개발 계기, 개발 과정, 제품의 장단점과 경쟁력, 비용과 매출 구조 등을 확인해 최상의 제품을 엄선합니다.
메타샵은 수수료를 아껴 싸게 팝니다
메타샵은 품질과 기술력이 입증된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최저가에 제공합니다.
메타삽의 이윤을 희생해 제품 개발자에게도 이로운 판매 방식을 택했습니다.
메타샵은 제품을 파는 가게 이상의 역할을 한다는 철학으로 제품을 팝니다
메타샵의 ‘메타’는 그리스어에서 유래해 ‘뒤에(after), 넘어서(beyond)’를 뜻합니다.
그저 ‘잘 팔릴 것 같은 제품’이 아닌, 신뢰할 만한 제품인지를 먼저 따집니다. 제품을 엄선하는 과정에서 한 인터뷰는 콘텐츠로 완성돼 소비자에게 제품 검증할 기회를, 제품 개발자에게는 마케팅 활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