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비회원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상품 > 옵션선택 > 바로구매하기 > "비회원 주문하기" 클릭 > 주문/결제 정보 입력
- 주문/결제 정보 입력 시 "비회원 주문조회 비밀번호" 필수입니다.
추후 주문정보 확인 시 꼭 필요하며, 비밀번호는 따로 확인이 불가하므로 꼭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무통장입금의 경우 로그인 - 마이페이지에서 입금 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 결제 완료 후 임의 취소가 불가하여 상품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1660-0166)로 연락주세요.
(출고완료 후 주문취소는 불가하며, 반품으로 배송비 부담 후 진행 됩니다.)
Q 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사이트상 직접 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매 전 확인하여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배송지 변경의 경우 게시판 및 고객센터 문의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업체별 발송시간이 상이하여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운 경우 1:1 문의를 해주시면 신속히 응대해드리겠습니다.
Q 영수증은 어떻게 발행하나요?
[현금영수증 발행]
무통장 입금 후 배송완료되면 문의게시판으로 별도로 남겨주시면 현금영수증 처리 도와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 세금계산서 요청시에는 구매내역(주문번호) 사업자등록증과 담당자성함 및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립니다.
- 마이샵 > 주문조회 > 주문상품정보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정보 하단 세금계산서 신청
[그외 영수증 발행]
마이샵 > 주문조회 > 주문상품정보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정보 하단 거래명세서 인쇄
Q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상 직접 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매 전 확인하여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배송지 변경의 경우 게시판 및 고객센터 문의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업체별 발송시간이 상이하여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대량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대량 구매의 경우 고객센터(02-1660-0166)로 문의부탁드립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조회 안내]
- 송장 등록 후 안내메세지로 확인 가능합니다.
- 송장의 경우 5시 이후 등록되며, 등록 완료 당일을 제외한 익일 자정이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 택배사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택배사 확인 후 조회 부탁드립니다.
> 마이샵 > 주문조회 > 송장확인
(마이샵 > 배송조회 시 대한통운으로 연결됩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정보수정 > 오른쪽 하단 "회원탈퇴" 클릭
- 회원탈퇴 요청 후 7일 이내로 회원탈퇴 완료처리됩니다.
- 회원탈퇴 후 동일한 ID로 재가입이 불가하며, 적립금 모두 소멸됩니다.
- 다른 ID로 적립금 이동이 불가합니다.
- PC로만 철히 가능하며, 비밀번호 확인 1회 절차 진행 후 처리 됩니다.